좋은책신사고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입력
기사원문
김병덕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는 26일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올해로 8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좋은책신사고는 단일 과목 참고서 중 최초로 10년 만에 2천만부 판매를 돌파한 수학 문제 기본서 '쎈'을 비롯해 천오백만부 이상 판매된 초중고 문제 기본서 '우공비' 등 베스트셀러 참고서를 선보이고 있다. 참고서뿐 아니라 중고등학교 검인정 교과서와 수학 이러닝, 어린이 단행본 등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8년 연속 우수 교육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은 초·중·고 학부모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기초로 각계 전문가 및 교육계 인사들로 구성된 선정 위원회의 최종 심의를 거처 각 부문별 우수 교육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는 어워즈다. 교육부, 한국학원총연합회, 한국여성경영자총협회, 사단법인 한국유치원총연합회, 이화여자대학교 인간생활연구소가 후원한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