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선생님 전용 스마트티칭 서비스 오픈

입력
수정2012.08.30. 오후 6:09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교육출판기업 좋은책신사고(www.sinsago.co.kr)가 2009 개정 교육과정 교과서에 맞춘 스마트티칭 서비스 ‘좋은책신사고 교과서 사이트’(textbook.sinsago.co.kr)를 30일 정식 오픈했다.

‘선생님의 가르침에 더 가까이’ 라는 슬로건을 내건 교과서 사이트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지원 자료를 탑재한 스마트 교과서, 맞춤형 수업을 설계할 수 있는 스마트 수업안 등 수업 도구와 학생지도를 위한 교과서 밖 자료 등을 제공한다.

연구 자료는 교과서 한글파일, 교수·학습지도안, 수업용 프레젠테이션(PPT), 활동지·정리지, 문법 도움 자료집 등의 형태로 지원된다. 문제 자료는 시기와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쪽지시험, 단원평가, 다지기평가, 문제은행 등으로 분류돼 있다. 모든 자료는 교사의 수업 환경에 맞게 웹사이트, 모바일, 스마트 교과서(교사용CD), 교사용 교재로 지원된다.

이와 함께 선생님 전용 고객센터(1661-5591), 교과서 자료 제안 코너를 운영해 개인별 맞춤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좋은책신사고는 교과서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내달 말까지 홈페이지에 방문해 선생님 인증에 참여하는 모든 교사들에게 파리바게뜨 그대로토스트 기프티콘을 발송하고, 스마트 티칭 퀴즈를 푼 교사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1명),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3명), 외식상품권 5만원권(2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강현우 기자 hkang@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